2019 한아세안특별정상회의 - 띄어쓰기가 이게 맞나 싶긴 한데, 부산광역시에서 이렇게 표시를 해둬서 그대로 올림 - 를 맞아 11월 10일에 하는 에어쇼의 예행연습을 촬영한 사진입니다.

전투기는 빠르고…카메라 초점 잡는 건 느리고…연사 후에 저장은 더더욱 느리고…
여러모로 열악한 촬영 환경이라, 건질만한 사진이 별로 없어서 기준을 굉장히 너그럽게 잡아서 올릴만한 사진을 골랐습니다.

나중에 보고 사진 더럽게 못 찍었다며 자책할 수도 있지 않을까 싶긴 한데, 처음이란 데 의미가 있는 거니 그래도 한 번 올려볼까 합니다.

식 시작하고 이렇게 패러글라이더를 타고 낙엽처럼 내려오던데, 좀 재미있어 보여서 부럽더라고요.

깨알 같은 디테일로 화살엔 중간에 공간이 있습니다. ㅋㅋㅋㅋㅋ

전투기의 기종도 궁금해서 공군이 운용 중인 전투기 목록을 모조리 뒤져봤는데, FA-50이 외관은 가장 비슷하더라고요.
근데 얘넨 행사용이라 그런지 도색을 독특하게 해둬서 FA-50이 맞는지는 도무지 모르겠습니다….

profile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

  1. 깨일같은 디테일 인정! ㅋ
    기종은 F-50 맞습니다~ ^^

    1. 전투기 기종도 아시나요 ㅋㅋㅋ
      새도 그렇고 전투기도 그렇고 하늘을 나는 건 관심을 꽤 두시나 보네요.

    2. 밀덕까지는 아니지만,
      근접하는 수준은 된다지요.. ㄷㄷㄷ

    3. ㅋㅋㅋㅋ 저도 이번 촬영을 계기로 전투기에 입덕할 수도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4. 헛!
      이제 통장 잔고를 확인하시고 카메라 샵으로 달려가서 손에 촤~악 감기는 녀석으로 지르시는 겁니다~~~ @.@

    5. 전투기 덕질용 카메라 사려면 꽤 어마 무시하게 깨지겠는데요 ㅋㅋㅋㅋㅋ
      감당 가능할지 의문입니다. 😂

    6. 통장 잔고 걱정 그리 안하셔도 됩니다용~ ㅋ
      착한 가격에 새것같은 중고 넘쳐나니까.. 일단 어느 메이커가 손에 촤라락~ 감기는지 저랑 나란히 손 잡고 카메라샵으로 달려가시렵니까? ㅎㅎ

    7. 샵 방문까지는 일도 아니지요 ㅋㅋㅋ

    8. 얼쑤~ 나는야 지름신 다른 집으로 보내는 못된 아저씨~~~;;
      묵직한 셔터음이 쥐기는 수동 필카도 같이 지르십시다~ @.@

    9. ㅋㅋㅋㅋ 그건 아직은 사도 별로 쓰지도 않을 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