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화면 영상을 Feel Special 뮤직비디오로 변경했습니다.

지금까지 쭉 16:9가 아닌 뮤직비디오들은 억지로 크기를 키워서 화면에 꽉 차게 표시했는데, 요즘은 뮤비가 4k로 올라와서 억지로 크기를 키워도 크게 이상하지 않네요.
여담이지만, Yes or Yes는 강제로 확대하면 정말 끔찍하게 영상이 뭉개졌습니다…

Profile 페이지의 사진도 모두 업데이트했습니다. (원본은 여기)
보통 배경은 고정에 멤버 사진만 변경됐는데, 이번엔 배경도 전부 다르네요.

그리고, 안드로이드 기기에서 멤버를 눌러 스크롤 하면 스와이프로 스크롤이 불가능해지는 문제가 있었는데, 이번에 해결했습니다.

Feel Special부터 Breakthrough 한국어 버전까지 가사 업데이트에 멤버 파트 구별까지 끝냈습니다.

예전엔 가사집 업데이트하는데 꽤 오랜 시간이 걸렸는데, 이젠 1시간 내외로 마무리되네요.

예전엔 애매한 파트는 계속 들으면서 누군지 확인하려고 애썼는데, 이젠 그냥 열 번 정도만 들어보고 '대충 누구겠거니…'하고 넘어가는 게 꽤 큰 요인인 것 같긴 하지만요. 😞

profile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

  1. 페이지 업데이트 하셨다고해서 겸사겸사 가사 보며서 뮤비도 한번더 정주행
    했습니다 🙂
    제 블로그 bgm리스트에도 추가하고 ㅎㅎ
    노래도 좋고 뮤비도 너무 좋네요~

    https://imgur.com/GHTkvaZ.jpg

    1. 가사집 작업하면서 Feel Special에선 채영 파트란 걸 입력할 일이 한 번 뿐이라 좀 슬프긴 했지만, 저도 꽤 괜찮다고 생각합니다 ㅎㅎ
      요즘 키스미 님 블로그 글 읽을 때 '기억해줘요 내 모든 날과 그때를'만 들었는데, 이젠 Feel Special만 듣겠네요. 😁

      https://imgur.com/ovz85Ae.mp4